본문 바로가기

기차여행

신해운대역<>안동역 재밌게 놀고 가자! 준형이♡징가이모

징가이모,조리사연숙 좋아했어야지!

양푼이동태찌개 징가이모히고 급식조리사 연숙쌤도 2명 데려오고 좋아하겠지만 난 그리고 도움도 만약에 내가 준형이 장가 갈수 있어 이제 나오면 쇼핑백 접고 나고 되는지 알아야! 좋아했지요. 큰가방은 여행을 떠나야 한다고 그 어느날 월급110만원 일하는 가서 돈 벌고 나서 아무리 생각하지 않으려면 내가 할 수 없고 의심하고 되는데 정순이모 연숙이모 나랑하고 생각하고 다시 말하면 성인도 준형이 어른되고 되고 싶었습니다. 저금통 3개 통장은 몇 만원짜리가 127,9500원 계산하고 은행도 확인되었습니다. 다음부터는 계속 모았어 저금통 3개 동전,지폐 만원 넣고 동전 놓었다고 했으면 많이 모았어 또 얼마짜리가 통장 167,7200원 또 많고 돈 많이 벌었으면 통장에 모았으면 참 계속 일하고 싶으면 되겠답니다. 나중에 결혼하고 싶은 말 웨딩드레스 여자도 참 좋아요. 준형이 장애인 아닌 것 같아요. 지적장애 일반을 잘 당감동으로 회사 쇼핑백 접고 아침부터 7시58분 출근하고 점심하고 12시 배달에 시키고 아무거나 자기 싶으면 먹고 싶습니다. 그 아주 2시간 일하고 계속 저번주 2013년 피자불고기고구마 저번에 배달 패스트푸드 다봤어요. 콜라도 몸도 생각이 다 식구들 먹겠습니다. 앞으로 술먹으로 안되고 집에서 나뒀어요. 5시 퇴근할때 집으로 냉장고 숨기려면 놓았다. 하나님도 브니엘교회 사랑부 3부 예배를 참석하고 다 축복하고 예수께서도 말들입니다. 양정동 잔치집식당 대패35000원 맥주 콜라 공기밥3개 상추 드시면서 징가이모.연숙이모.일반장애준형 3식구들 좋겠고 잘생겼고해요. 대림의 엄마가 니도 집에 있어라고 가지말라고 정말 싫어하지 말하지 않겠습니다. 내가 전화받지말고 대림에 엄마도 싫어요. 내가 혼자 준형이 살고 갈거야 돈 통장에 모았어 보고 싶은 차라리 멀리도 간다. 엄마도 대림이 집있어라 당신도 대림에 엄마도 부르지마라 준형이 갈수 있어요. 나이를 어른되고 정말 좋겠습니다. 장가를 쇼핑백 월급 돈으로 벌어야 아무 생각이 요새는 경우도 마찬가지도 여자를 좋았다. 글쓰기 폰 공부도 계속 좋겠다. 성인 나도 준형이 돈 통장 넣어야지! 말 잘들어라 아무튼 그 상관이 되었어요. 기차타고 구미역 간다. 징가이모.연숙이모 2명 데려오고 준형이 같이 살아야 한다. 어른 성인데서 간다.